본문 바로가기
HISTORY/HISTORY WKBL

우리은행 3년 연속 정규시즌 우승확정-2/23일 여자 프로농구소식

by 지안와니262 2015. 2. 23.

이제 3년 연속 통합 우승 가능할까(2/23일 여자 프로농구 소식)

 

(사진출저:마이데일리. 사진제공:네이버)

 

우리은행이 3년 연속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지었다.

오늘 KDB생명과의 홈경기에서 접전끝에 72대69로 승리를 거두고

26승5패를 기록하며 남은 4경기와 상관없이 우승을 확정지었다.

 

오늘 꼴찌 KDB생명과의 경기었지만 우승이 그렇게쉽게 달성되지 않았다.,

1쿼터를 KDB생명에 5점차 뒤지며 고전을 했다 하지만 2쿼터 임영의 활약으로

2쿼터를 뒤집으며 39대31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3쿼터는 다시 오리무중 접전을 계속되었다 비록 꼴찌가유력하지만

우리은행의 우승을 쉽게 내줄수 없는 KDB생명의 활약은 대단했다.

하지만 역전에 실패를 했지만 근소하게 접전은 계속되었다.

4쿼터 종료 1분여전까지도 이 추세는 계속되었든데 결국 70대67으로 뒤진

종료 1분여전 골밑슛을 노리던 김정은의 슛이 빗나간 반면

곧바로 이어진 우리은행은 임영희가 2점슛을 성공시키며 72대67으로 도망갔고 승부는 그걸로 끝이었다.

결국 74대71로 승리를 거두며 3년 연속 우승을 확정지었다. 결국 3년 연속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지었다.

반면 우리은행은 이날 패배로 5승26패가 되어 남은 경기 다 이기고 5위 하나외한은행이 다 져야 공동 5위가 될수 있다.

즉 사실상 꼴찌가 확정이나 마찬가지다.

 

내일은 하루 쉬고 수요일 경기는 미리보는 플레이오프전 전초전이다.

2위 신한은행 대 3위 KB스타즈의 리턴매치이다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 미리보는 플레이오프전이다.

신한은행이 승리를 거두면 2위를 확정짓게 된다. 하지만 패하면 남은 경기를 지켜봐야 알지만

여전히 유리한 신한은행이다. 매직넘버가 2가 남았기 때문이다.

이 경기는 조심스럽게 신한은행의 승리를 점쳐본다. 단 KB스타즈가 3점슛 성공률이 보통이거나 좋지 않을 경우에 말이다.

암튼 KB스타즈 경기는 맞히는 확률이 높지 않기 때문에 반대로 걸어도 무방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