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롯데 톡 야구 톡-4/19

by 지안와니262 2015. 4. 19.

롯데 톡 야구 톡

 

(사진출저:OSEN,사진제공:네이버)

 

 

롯데 불펜진들은 개편이 필요합니다 오늘 취소 내일 쉬는 날입니다

2일동안 이종운 감독이 지난 17경기 데한 불펜 운영과는 다른 운영을 기대를 합니다.

 

심규범이는 설사 우타자한테 난타당하지 않는한 과감히 좌우할것없이 최소 1이닝 정도는 맡겨둡시다.

그리고 마무리는 김승회로 돌리고 김성배는 위기때 등판 시키기를 바립니다.

그리고 무리하게 기용하시지 마시구요 이정민은 아무래도 2군으로 가서 선발 연습을 시키던 롱릴리프로

바꾸어야 합니다. 그리고 1군에 올라온 배장호나 허준혁은 잘 활용하기를 바라고

2군에 가있는 최대성-정재훈등은 완벽할때 1군에 올리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2군에서는 조정훈도 잘 체크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공인구 문제가 있던데 참 어이가 없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네요

나는 참 말이 되지도 않는 소리를 하고 있는 일부 몰지각한 팬들

특히 지난주 가해자가 피해자라고 우기는 모팀 팬들이 주도한것 같은데요

 

참 할말이 없으니 별걸 가지고 다 가지다 붙이네요 아니 한경기하면서

그구장에 공인구는 쓰지 원정팀은 이거 쓰고 홈팀은 저거 쓰는게 어디있습니까.

제발 말이라도 좀 제대로 알고 지껄이시기를 바립니다.

 

아니 명백한 증거 앞에서는 그렇게 아니라고 우기고

확실한 증거도 없이 심증만 잡고 그렇게 잡는것은 무엇으로 하는 행동입니까.

 

아 그것도 그래 야 구에 뭐라고 하는 그 늙은이가 하는 행동입니까

아 아니면 말구 이런식입니까 자기가 잘못한 행동은 반성도 없고

아 공인구 하나 반발 했으니 아 그팀이겠구나 하는 생각을 가르치는게 그게 야구 감독입니까.

 

자 제가 이런식으로 감독 까면 되겠네요 아 제발 그러지 맙시다.

빈볼은 엄연한 전국민이 해설자가 다 아는거고 공인구는 아직 알수가 없습니다

어디를 써든 그리고 왜 홈팀만 쓰고 원정팀은 안썼다는 이런식으로 제발 말씀하시지 마세요

 

제발 지난주 일요일에 이어 이번주도 정말 빡지는데요

제발 부탁입니다 야구에 뭐라고한다면 그 감독답게 점잖게 야구 보세요

 

피해자가 왜 또다른 피해자가 되어야하고 가해자가 되어야 합니까,

제발 당신들 정신 차리세오 명백한 증거를 되시고

그리고 경기가 시작하면 심판 제랑입니다 그럼 심판들은 바보네요 . 

 

당신들이 그런 행동은 심판을 물로 보고 하는 행동입니다.

제발 심판과 모팀은 죽이기 그만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