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2016 롯데리뷰&기록표

잠이 온다-4/2일 프로야구 소식

by 지안와니262 2016. 4. 2.

잠이 오는 오늘 경기 (4/2일 프로야구 소식)

 

(사진출저:스포츠서울)

 

어제에 이어 오늘도 잔루자이언츠었다.

레일리는 1회와 6회 위기를 넘기지 못했다.

특히 6회 밀어내기 볼넷 2개가 결정적이었다.

 

롯데는 오늘도 거의 매회찬스를 잡았지만 아쉬었다.

특히 5회 2사 만루 찬스를놓친것이 뼈아팠다.

다만 추격을 하는것을 보여준데 만족해야 하는 경기었다.

 

오늘 경기는 대체로 실망감을준 경기었다. 하지만 이제 겨우 2번째 경기이다.

또한 전경기를 다 이길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냥 이런 경기는 안했으면 하는게 바램이다.

 

대구에서도 8회말 집중력을 발휘한 삼성이 두산을 10대5로 이기고 새야구장 첫승을 챙겼다.

 

인천에서는 끝내기 실책으로 SK이가 KT를 4대3으로 이기고 역시 첫승을 챙겼다.

 

마산에서는 헥터의 첫승과 곽정철의 근5년만에 세이브를 추가하며 팀이 승리를 지켰다.

 

잠실은 이틀연속 연장전에서LG가 이겼다

 

오늘까지  LG가 단독 선두 8개구단은 1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  

 

내일은 모두 오후 2시지만 대구 경기는 선데이 나잇 베이스볼로 5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