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롯데 톡 야구 톡(2박3일 와니판 부산행 완결편)

by 지안와니262 2016. 10. 10.

롯데 톡 야구 톡 (2박3일 와니판 부산행 완결편)

2017년에도 롯데유니폼 아시죠

 

오늘 와카 1차전에서 KIA가 4대2로 이겼다.

이로써 와카 2차전이 열리게되었다 2차전은내일 벌어진다

 

이제 롯데 톡 야구 톡 (2박 3일 와니판 부산행 완결편을보내드립니다

 

지난 1.2편 이야기와 오늘 3일째 이야기 그리고 2일째 찍은 사진들을 보내드리는시간입니다.

 

4년 연속 마지막 경기만큼은 안보기를바랬다 (포시 진출시 마지막 경기는 의미없다)

하지만 4년 연속 마지막 경기 관전이 확정되었고 4년 연속 마지막 경기가 홈경기라는 점이다.

이날 비 소식이 잡혀있었지만 그래도 강행 할수밖에 없었다.

부산 떠나기 전 경산엔 아주약한 비가 내렸다.

그리고 기차안에서 부산에 지인한테 전화하니 일단 비는 안온다고한다.

하지만 내가 부산 도착하니 비가 내렸다 아니 내가 언제 비랑 부산 왔지

 

그리고 오후 4시쯤 지인을 만나고 사직역을 나오니 비가 많이 내렸다.

사실 좀전에 내려올때 비가 약하게 내렸다고한다.

내가 이런 말했다. 지인아 니랑 내랑 만나는데 비가 안올리가 있나 이랬다

사실 그랬다 지난번에 소나기 내릴때 만난 지인이 바로 그 지인이기 때문이다.

 

결국 비는 취소되었고 비를 부르는 남자들이 한명도아니고 세명이나 있으니 취소되었다.

사실 지난 4/6일 처럼 비가 오더라도 경기를 했으면 했다. 경기도중 비가 그친다고하니말이다,.

사실 5시30분 이후 비가 약하게 내렸고 곧 그쳤다고한다 내가 6시이후 날씨는 확인 했다.

 

결국 이날은 비는 다른데 가고 나는 숙소로 향했다.

마지막 경기 승리했다고 생 난리 불르스 추는 팀을보고 한심하게 생각하고있었다.

 

다음날 화창한 날씨를보니 너무나 속상했다. 아 어제 이렇게하지 이랬다.

 

야구장 주변은 한산했다 관중도 5400명 정도밖에 안왔다.

내가 보기엔 기분탓인지 3000명 정도 밖에 안보였다.

 

공교롭게도 올시즌 5번 관전중 3번의 박세웅이다.

사실 홈 개막 2연전 연속 관전이니 사실상 4번중 3번이다.

사실 이전 2번은 확인을 하고 간것이나 마찬가지었다.

하지만 이번엔 운이좋았다 사실상  유일하게 아닌 경기도  그 이전에 비가 아니었으면 박세웅이었다.

 

박세웅 등판 사진부터 시작해서 야구장 사진을 찍기시작햇다.

6히에도 안나와서 8승 못본게 아쉬었지만 그래도팀은이겼다.

올시즌 4승1패의성적이다 승률 8할이다 아마 역대 관전중 가장 높은 승룰이다.

 

9회초가 시작되고 끝이나가 선수들 인사 하로 나오고 영상 보여주고 본격적인 인사하고

4년 연속 같은짓을 하고있지만 또다시 눈물의 울컥 나오는것을 간신히 참고 있었다.

그리고 모든 행사가 끝난후에도 좀처럼 야구장을 떠나지못하고 사진도 찍고 야구장 안을 한바퀴 반 정도를 돌아서야

겨유 야구장 밖으로나왔다 야구장 밖 주변도 크게 벗어나지못했다.

잠시 인근에 피씨방을 들렸다가 다시 야구장을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향했다.

경기는 5시쯤 끝이났는데 내가사직야구장을 벗어난건 무려 8시었다 3시간이나 사직야구장 그리고주변에있었다.

 

그리고 다음날이 오늘 원래는 사직구장 한번더 방문하고 올라올 예정이었지만,

첫날 취소로 인해 모든것이 달라졌고 가면 서글퍼질까봐 아쉬울까봐 허전할까봐 그냥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2박3일 와니판 부산행은 아쉽고 허전하고 서글퍼서 그런지 떠나기가 싫었다.

다음날 올까 생각했지만 그리 되면 다음날 그만큼 더 아쉽고 허전하고 서긒퍼질것 같았다.

결국 간신히 간신히 진정을하면서 왔다. 그리고 이렇게 글을 적고있다.

 

이제 어제 찍은 사진 일부를 보내드립니다.

사진찍는 기술이 많이부족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세웅 1회초

 

박세웅 5회초 종료후 더그아웃으로가는 세웅

 

올시즌마지막 등판 5이닝 82개  투구수 3실점

클리닝타임

이날 승리투수 된 이성민 반갑다 성민아

덕문여고 애들인가 잘하네

4년 연속 이짓한다고 뽀로롱 난 나 저유니폼 박세웅꺼

마지막경기가 마지막 승리직전임

세웅아로진백 만지니

저 끝에 누구니 자세 나오는데요

(영상: 3경기 연속 굿바이 칠때 마지막 홈런황재균) 

마지막 인사 하는 선수들

경기종료후 외야에서

경기종료후 본부석에서

아라도 안녕

마스코드

아마 6시 다되었을때

2016년 10/9일 오후 8시 사직구장

익사이팅존에 저거 받으려고 52500원 나감 어제 암표 아저씨 5000원에 판대 ㅋㅋㅋ

저기요 저는요 50000 넘어요 ㅋㅋㅋ 속으로 이랬어요

 

이상으로 롯데 톡 야구톡 (2박3일 와니판 부산행 완결편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