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HISTORY WKBL

진작에 이겼어야지-3/1일 여자프로농구소식

by 지안와니262 2017. 3. 1.

승패 그딴거중요하지않아(3/1일 여자프로농구소식)

(사진출저:더바스켓볼)

 

이미 2위가확정된 삼성생명과 올시즌에는 봄 농구와인연이 맺지못한 하나은행의대결이었다.

그러나 경기는 팽팽했다 하나가 2쿼터부터주도권을잡았지만 3쿼터삼성생명이 접전을 만들었다.

승부는4쿼터에 갈렸다. 4쿼터 하나가 다시 주도권을 잡으며 75대64로 승리를 거두었다.

하나는 이날 승리로 13승21패로 단독 4위가되었다 단독 4위가되었지만 이미 3위는 될수가 없다.

남은 1경기 신한과의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어야 한다.

반면 이미 2위를 확정지은 삼성생명은 플레이오프전을 대비를 위한경기었다.

주전들의 체력안배와 신진급선수들을 골고루 기록했다 승패는 큰 의미가 없다.

18승16패를 기록했다. 이제 남은 경기는 오는 3/6일 아산에서 우리은행전이다.

이날 승리로 우리은행전 첫승으로 마무리할지 또다시 우리은행 기록의 제물이 될지 궁금하다.

 

내일은신한은행대 KDB생명의 인천 경기다

탈락이확정된 신한은 이날 승리해야 꼴찌라도 벗어날 기회가 있다.

하지만이날 패하면 꼴찌가 확정된다. 반면 KDB 역시 반드시 이겨야 한다.

일단은 이경기를 이겨놓고 다음날 KB경기를 지켜봐야한다 아직 3위 희망은 남아있는 KDB다.

과연 내일로 꼴찌가 확정이되든 아니면 3위가 결정이 나든 둘중하나는결정이 날것으로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