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와 유격수로 가면 다 잡히네

by 지안와니262 2020. 5. 24.

[꽉S] 우리 키스톤 콤비 보면 볼수록 너무 좋아요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이겼습니다 오늘 서준원의 호투와 마차도의 좋은 수비로 승리했네요 

역시 마차도수비는 정말 잘하네요 수비를 너무너무 잘하니까 수비형이 맞습니다 

그렇다고 공격이 못하는건 아닙니다 수비가 너무너무 좋아서 그런겁니다 그래서 수비형이 맞습니다 

이번한주요 주간 2승4패를 했네요 롯데가 17경기 중에 9승8패입니다 

17경기 총 소감은요 작년과 다르다 우리 키스톤콤비 부럽지 안마 키스톤 콤비라고 들어봤나 

이렇게 키스톤콤비가 부러운적은 올시즌이 처음입니다 안치홍 마차도 앞으로 계속 잘해주실꺼죠 

 

오늘 오전10시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19확진자수는 25명이네요 여전히 클럽발 확진자는 여전하네요 

더군다나 5차감염 6차감염에다가 무증상 그리고 다른경로로 또있어서 참 걱정입니다 

꽉찬 LOTTE-STORY는 여기서 모두 마칩니다 꽉S(꽉스)는 내일도 10시 이후 돌아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