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능력 부족한신걸 증명한 단장님

by 지안와니262 2021. 12. 27.

[꽉S] 손아섭을 놓친게 문제가아닙니다 뭐가 부족한지 아시는거 맞습니까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은 황재균이 4년 최대 60억에 KT잔류와 KIA가 용병 2명과 계약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타자는 소크라테스 브리또와 90만 달러 로니월리엄스와 75만달러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로써 나머지 외국인 투수는 멩덴을 할지 아니면 새로운 외국인 투수가 될지는 아직 알수 없습니다 

롯데관련은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 손아섭 보상 명단은 29일 받고 1/1일까지 선수+보상금 혹은 보상금중1 선택합니다

롯데단장님에게 한마디 합니다 손아섭 놓친것이 문제가 아니라 님이 2년동안 저보다 더 가까이 보면서 느낀게 없나요 

뭐가 문제인지 단장님이 뭐를 잘못했는지 파악을 못했나요 4수5수 앞에 보신다면서요 제가보기엔 지금은 악수입니다 

악수 혹은 무리수 두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지요 제발 남은 임기가 1년인지 2년인지 몰라도 지금부터라도 악수는 그만 쫌

타팀야구 한화 정민철 단장님이 일 더잘하시네요 KIA 내일 NC에 보상명단 주고 NC는 29일 롯데에 보상명단을 주는구나

SSG 그래 부럽다 키움 그래서 병호는 LG 외부영입끝? 삼성 이학주 주세요 두산 김태롱 단장 최고다 KT 그래서 허도환은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4207명입니다 국내 4125명 해외유입 82명입니다 20일만에 4000명대입니다 

오늘도 2일 연속 4000명대가 유력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상대적으로 검사건수가 적은 월요일임을 감안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