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오늘 메리가 크리스인지 마스인지 하는날인가요

by 지안와니262 2021. 12. 25.

[꽉S] 제발 22시즌 종료후에는 새로운 단장님 보고 싶네요 

(사진출저:SSG랜더스)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는 별다른 소식이 없고 FA계약이나 용병 영입 오피셜도 없네요

다만 SSG 한유섬의 3번째 비FA 장기계약을 했네요 5년 60억이라고합니다 

오늘의 크리스마스인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크리스인지 마스인지 하는날이랑은 상관이 없습니다 

이제는 손아섭의 보상선수도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일단 아직시간이있으니 좀더 지켜봐야 알겠죠 

개인적으로 유망주 보다는 특히 과겨 보상선수 중 박한길 같은 유망주 말고 즉시 전력감을 왔으면 합니다 

특히 유격수나 외야수 충분히 주전이 가능한 선수를 영입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25인이라 쉽지는 않겠지만요 

타팀야구 한화 정민철 단장이 일 더잘하는것 같은데 KIA 용병 영입임박? NC 설마 병호도 샤트? SSG 류단장 일잘하시네

키움 정훈 사라  LG 이제는 트레이드인가 삼성 이학주나 주시소 마 두산 정훈사라 KT 재균이 도환이는 무조건 잡아라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5842명입니다 국내 5767명 해외유입 75명입니다 4일만에 5000명대입니다

오늘도 2일 연속 5000명대가 유력합니다 그러나 오늘은 크리스마스이자 토요일입니다 검사건수가 적다는거죠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 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