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 야구 개막했지만 정말 재미가 없네요

by 지안와니262 2023. 4. 3.

[꽉S] 매주 월요일은 특별한 소식이 없으면 쉽니다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

 

안녕하세요 꽉찬 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이제 진짜내일부터 본격적인 레이스가 시작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지난 주말 야구는 재미가없네요 

타격전도있었고 투수전도있었지만 레벨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진짜 우물안 개구리들의 그들만의리그같아요 

우물안에 개구리들이 야구하고 또 다른 개구리들의 응원하고 그들간이 서로 좋아하고 싸우고 하는것 같네요 

저도 이 우물안 개구리를 올시즌 끝나면 나와서 새로운 세상을 한번 가볼려고합니다 떠날때 후회안하게해주네요 

21년간 모 연예인 빠도 탈덕하는데 온갖 정이 떨어진 야구 이제 미련없이 올시즌 끝나면 떠날려고 합니다 

혹여나 돌아 오지않을까 하시는분이 계시겠지만 아닙니다 그럴거면 이미 떠나겠죠 올시즌 떠날준비를 하고 있는거죠 

확실히 준비해서 미련없이 떠날려고합니다 그리고 최근 각종사건들이 저를 떠날수 있도록 미련 후회를 버려주네요 

감사합니다 최근에 터진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37년 롯데팬 39년 야구팬 희노애락을 모두 느끼고 갑니다 

비록 짜증도 많았지만 좋은기억도 있기에 37년 롯데팬 39년 야구팬 탈덕하고 저 마음한구석에 좋은추억으로 간직할께요

그리고 다음주부터 꽉찬LOTTE-STORY는 매주 월요일은 특별한 소식이 없다면 하루 쉽니다 이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마지막 야구팬 시즌이고 딱히 할말도 없고 야구도 재미고없기에 트레이드나 특별한 소식이 없으면 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남자배구 보니 참잼있더군요 시간도 길어야 2시간30분 3시간 넘는경기가 한시즌에 3번도 나올까 말까 합니다 

반대루야구는 2시간 30분이하 경기는 거의 안나오죠 그만큼 배구와 지금은 끝났지만 여자농구가 더 잼있네요 

여자농구는 연장전만 안간다면 2시간을 넘지 않죠 하지만 야구는 지난주말 2경기나 5시간 가까이 야구를 했죠 

5시간 가까이면 배구는 최소 2경기 최대 4경기까지 가능한 시간입니다 요즘은 시간이 길면 안보는게 당연한겁니다 

 

타팀야구 한화 시즌 첫승은언제 두산 세혁이 오는구나 삼성 한화에 첫승 제물되나 NC 박세혁 이적후 잠실 방문 

KIA 아이고 도영아 KT 어제는 아쉬었다 LG 휴 어제 간신히 키움 LG 3연전 결과는 과연 SSG 주중3연전 모두승리해라 

이상으로 오늘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돌아옵니다 유후 제에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