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13경기 남았고 트래직넘버는7까지 줄어

by 지안와니262 2020. 10. 15.

[꽉S]이제는 사실상 카운드다운만 남았다 

(사진출저:롯데자이언츠)남은홈5경기에서직관하시는분들 참고하이소)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졌네요 오늘은 사직택에게 타점선물과 승리의 선물을 선사헸네요 

참 LG와 박용택에게 멋진 선물을 한 롯데 자이언츠입니다 이제 탈락 트래직넘버는 7이 되었죠 

사실상 남은 13경기 다 이겨도 탈락할수 있는 확률이 점점더 높아졌네요 사실상 카운드다운이죠 

이제 남은 13경기 언제 탈락 확정되느나입니다 사실상 다음주안에 탈락이 확정될것 같네요 

타팀 야구 LG 사직택 수고했다 KIA 다시6위 축하해 키움 다시 관심밖 하면되지 두산덜덜덜 한화 잘했어 

SK 내일부터는 다시져라 삼성 너거는 8위 이번주말에 확정짓겠다 NC너거가왜 1위인지 모르겠다 나는 

KT야 주말 3연전 스윕하면된다 그나저나2위부터 5위까지 0.5게임차이라니 3위부터 5위는 3모6리차이라니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코르나확진자는110명입니다 이중 국내가 95명 해외가 15명입니다 

이중 부산 요양병원만 55명입니다 오늘은 다행히 다시 두자릿수로 간다고합니다 

다들 코르나 19조심 또 조심하시고 절대 방심하지 마시고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뵙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