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 BASEBALL/HISTORY TALK&STORY

[꽉S]노련한 포수 어떻게 오면 안될까

by 지안와니262 2020. 10. 17.

[꽉S]이제 탈락 트래직넘버는4가 남았다네요 그렇다네요 

(사진출저:뉴스1)

 

안녕하세요 꽉찬LOTTE-STORY 글적는 꽉S(꽉스)입니다 

오늘 롯데가 또 졌는데요 이제 롯데 5강탈락트래직넘버는 4라고합니다 

이미 NC에 이어 LG 키움을 넘을수 없구요 두산 8경기 4승 KT 9경기 4승이면 롯데탈락입니다 

또한 그 4승중에 롯데승리포함시 3승이면 가능합니다 사실상 아주 말도안되는 경우의 수만 남았죠 

물론 롯데가 패하면 이팀들이 승수는 점점더 줄어들겠죠 어제도 말했지만 빠르면 20일이라고 말한거죠 

타팀야구를 보면 NC 너거가1등해라 내일도승리해라 LG내일과 화요일은 져라 KIA 내일은 이겨라 키움 내일은 져라 

두산과 KT는 내일과 화요일은 꼭 이겨라 SK야 내일은 제발 져라 삼성 한화 몰라 니들 알아서들하고 난 몰라

 

오늘 오전에 발표한 어제 코르나 확진자는 73명입니다 국내가 62명 해외가 11명입니다 어제보다는조금 많네요

오늘은 어제와 비슷하다고합니다 조금 적을수도 조금 많을수도있다고하네요 내일 보면 알수있습니다 

다클 코르나19조심 또 조심하시고 마스크착용하시고 가을 단풍 여행할때 조심 또 조심합시다 

이상으로 오늘전해드린 꽉찬LOTTE-STORY는 여기까지입니다 꽉S(꽉스)는 내일 다시 찾아옵니다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