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울스포츠 /SPORTS ISSUE

(속보) BNK썸 김한별 받았다 삼각트레이드로 영입

by 지안와니262 2021. 5. 17.

(속보)구슬은 하나원큐로 강유림은 삼성생명으로 김한별은 BNK썸으로 이적 

(사진출저:WKBL) 강유림-구슬-김한별(왼쪽부터)

 

삼성생명과 부산BNK썸은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또한 하나원큐까지 합세하며 삼각트레이드가 단행되었다 

20-21시즌 챔프전 MVP 김한별과 21년 신인 2라운드와 BNK썸에 내주고 구슬과 21년 신인 1라운드을 받았다

또한 삼성생명은 바로 구슬을 보내고 하나원큐로 부터 21년과 22년 신인 선수 1라운드 우선지명권을 받았다 

이번 트레이드로 부산 BNK썸은 강아정에 이어 최고의 포워드 김한별을 영입하며 단숨에 우승후보까지 올라갔다 

BNK썸 창단2년동안 뒷심부족으로 각각 5위와 6위에 그쳤다 강아정에 이어 김한별을 영입하며 신구조화가 좋아졌다 

BNK썸에는 젊은선수들이 대부분이었다 우승경험이 있는 강아정과 김한별을 영입으로 팀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한편 삼성생명은 강유림과 21년과 22년 1라운드 우선지명권을 받으며 새로운 세대교체도 함께 하게 되었다 

(사진출저:WKBL) 이번엔 트레이드로친정팀 복귀 김이슬(왼쪽)강계리

 

한편 하나원큐는 구슬을 트레이드를 영입했고 이에 앞서 신한은행으로부터 김이슬과 김하나를 트레이;드로 영입했다 

하나원큐와 신한은행도 2대2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하나원큐는 강계리와 장은혜를 내주고 김이슬과 김하나 영입했다

김이슬은 FA로 하나원큐에서 신한은행으로 이적했고 이번엔 트레이드로 다시 하나원큐로 이적하며 2년만에 복귀다 

강계리는 2년전 김이슬이 보상선수로 하나원큐에서 신한은행으로 이적했다가 이번엔 맞트레이드로 이적하게 되었다

신한은행으로 가는 장은혜와 하나원큐로 가는 김하나는 첫 트레이드다 하나원큐는 오늘만 2번의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하나원큐는 3명이 트레이드 영입으로 FA강이슬을 공백을 어느정도 메우며 다음시즌을 준비하게 되었다 

신한은행 역시 트레이드도 약점보안과 유망주 선수를 영입하며 다음시즌 더 좋은 성적을 노리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