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울스포츠 /SPORTS ISSUE

(속보) 프로배구 중계방송사 관계자 코르나 확진 판정

by 지안와니262 2021. 1. 2.

(속보) 중계방송사 (카메라감독) 확진 판정 받았다 

(사진출저:KOVO)

 

프로배구에도 코르나 확진자가 발생해 이번 주말 (1/2~1/3) 4경기가 잠졍 연기 되었다고합니다 

연맹은 지난 12/26(토) 안산에서 열린 KB손해보험 대 OK금융그룹 경기에서 나왔다 

중계방송사 관계자 (카메라 감독)이 오늘(1/1) 코르나 확진을 받았다 이날 이분은 다른경기장은 방문하지 않았다 

질병관리청 주관의 역학 조사는 내일(1/2일) 실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따라 연맹은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역학조사가 실시되는 이번 주말 4경기를 잠졍 연기를 했다고합니다

또한 선제적 조치를 위해 모든 연맹 관계자 선수단 구단사무국 대행사등 경기 관련자 전원이 코르나 검사를 받는다

아울러 역학 조사 결과에 따라 리그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리그중단등 후속 조치가 있다고 합니다 

프로배구는 최근 이재영(흥국생명) 선수와 전날 조송화(IBK기업은행)선수가 코르나 검사결과 음성을 받은바 있다 

그러나 하루만에 선수도 아닌 방송관계자가 확진 판정으로 받자 주말 4경기 잠정 연기 결정을 내렸다 

올해 프로야구 2군선수 2명이 걸렸어도 그들과 관련된 선수를 제외하면 1군선수는 단한명도 검사를 받지 않았다 

너무나 대조적인 모습이다 이것이 프로야구 현실이다 프로야구는 절대로 프로배구를 배워야 합니다 

그저 돈독에만 오른 프로야구(KBO)는 반성하시기를 바랍니다 맨날 돈 없다고 하시지 마시구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