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HISTORY WKBL

개막후 최다연승 대기록-12/24일 여자프로농구 소식

by 지안와니262 2014. 12. 24.

또다른 대기록에 도전한다 (12/24일 여자 프로농구 소식)

 

(사진출저:스포츠조선 사진제공:네이버)

 

우리은행이 개막후 최다연승 신기록을 수립했다

 

2003년 여름리그 삼성생명이 개막후 최다연승 15연승 타이를 넘어셨다

 

그것도 전 기록 보유자인 삼성생명을 상대로 말이다.

 

오늘 두팀은 기록을 세우려는 자와 막으려는 자의 대결로

경기종료직전까지 승부는 알수가 없었다

 

우리은행의 기록 부담이 있는 탓인지 줄곧 리드를 내주었다

경기시작과 동시와 3쿼터 초반 한떄 7점차까지 리드를 내주었다

하지만 용병 휴스턴과 토종선수들의 살아나며 기어이 3쿼터를 동점을 만들엇다

 

4쿼터에서도 초 접전을 펼쳤다 종료 20여초전 자유투 한개만 성공시시키며 63대62로 우리은행이 앞섰지만

삼성생명의 공격에 따라 승부는 알수가 없었다

하지만 공격에 실패한 삼성생명은 리바운드 마져 내주며 결국 자유투 2개를 허용했고

이후 마지막 공격도 무위로 끝이나며

결국 65대62로 승리를 거두며 개막후 최다연승 신기록을 수립했다. 그것도 전기록 팀에게 말이다.

우리은행은 개막후 최다연승 16연승에 이어

한시즌 최다연승인 신한은행의 19연승과 2시즌에 나누어서 나온 역시 신한은행이 기록한 23연승에 도전하게 되었다.

 

우리은행의 연승행진은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하다  다음 우리은행 상대는 26일 신한은행과의 원정경기다

 

반면 삼성생명은 3연패에 빠지며 6승10패로 4위를 달리고 있다.

 

내일은 하나외한은행 대 KDB생명의 리턴 매치다  치열한 꼴찌 다툼의 경기다

누가 승리할지 참 알수가 없지만 이번인 하나외한은행의 근소한 승리를 예상해본다

 

반응형